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일상 공유광인 분들에게 좋은 헤드셋 모양의 캠코더 Looxcie

by 썬도그 2010. 9. 17.
반응형
어제 집 근처의 대형 스포츠매장이 개장을 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다른 블로거들이 이미 다녀갔다 왔고 사진을 올려기에 양해를 구하고 명함을 드리고 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점장이란 분이 오시더니 본사 허락 없이는 사진촬영이 허락이 안된다고 합니다.

쩝 홍보및 소개좀 해들리려고 했는데 사진찍지 말라고 하니 난감하더군요.
더구나 다른 블로거들은 사진을 찍어서 올렸는데 그분들은 저 같이 당당하게 허락을 요구한것이 아닌 몰래 찍어서 괜찮은 건가요?
가끔 이런 경우가 많죠. 정식적으로 사진촬영을 요청하면 찍지 말라고 하고  몰카는 어쩔 수 없다고 하고 그럴 때면 저도 몰카를 찍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또한 사진블로거로 유명한 책도 내고 강연도 자주하는 한 유명블로그를  매그넘 사진전에서 봤는데
몰카를 그렇게 찍어 되더군요.  쩝...

저도 몰카에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트위터가 짜증나는 이유중 하나는 가끔  별 시덥잖은 시시콜콜의 단계를 넘어서 자신의 일거수 일투족을 중계방송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그 행동하나하나가 의미있긴 하겠지만 전혀 모르는 사람 단지 맞팔 해주는 죄라면 죄로 인해 그 분의 일상 중계방송을 듣고 있으라면 좀 짜증이 나죠.

이렇게 일상을 세상에 알리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좋은 캠코더 Looxcie가 나왔습니다.

이  Looxcie는  귀에 걸수 있는 캠코더로  몰카로 활용할 수 도 있습니다.
한번 충전으로 4시간 동안 찍을 수 있는데  아주 재미있는것은 안드로이드 어플과 연동해서 안드로이드 폰에서 찍고 있는 영상을
블루투스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상도는 조악합니다.  480×320 at 15fps 해상도인데  한 3년전 캠코더 화질이네요.


하지만  안드로이드폰에서 바로 확인가능하고 편집가능하며 바로 유튜브등에 올릴 수 있어서 좋네요.
익스트림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캠코더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