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앗싸 조쿠나 전여옥이 이명박쪽으로 갔군요

by 썬도그 2007. 7. 12.
반응형


전여옥이 드디어 움직였네요. 움직이는 시한폭탄인 전여옥
적어도 그녀때문에 한나라당을 지지할려가도 정신이 번쩍 들게 하는 존재
그 전여옥때문에 한나라당을 찍지 않는 사람이 상당히 많은데 그 많은 안티들을
이끌고 이명박캠프로 향했네요.


이명박씨는 지금은 모르겠지만 전여옥이 자폭조라는걸 언젠가 깨달을 것입니다.
그녀가 가지고 다니는 안티표들이 엄청나다는것을

그리고 전여옥은 어제 전여옥을 일개 도쿄특파원에서 베스트셀러 작가로 만들어준
"일본은 없다"가 남의글 훔쳐서 썼다는 판결도 받았던 터라  불붙이고  짚풀에
몸을 던지는 모양새이네요.

한나라당 입당전에는 박근혜 실컷 욕하다가  대변인과 당대표로 만나서는 어색한 표정으로
지내더니 결국 이명박씨 품으로 갔네요.

앗싸 조쿠나 에헤라 디혀~~~ 이명박씨 큰 실수 했네요

에혀라 디혀~~~ 저는 너무나 좋습니다.


기분이 참 좋은 훈훈한 기사였습니다

"박근혜와 함께 간다면 편안했을 것공천 때문에 '이명박 지지'? 아니다" 기사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