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북한 감독이 강제노동한다고? 세계적 찌라시 더썬지에 낚인 대한민국

by 썬도그 2010. 8. 3.
반응형


어제 아침에  북한감독이  포르투칼전에서 대패한 대가로  건설현장에서 노동을 하고 북한 축구선수들은 정신교육을 받았다는 기사였죠
그 기사를 읽고 에라이~~~ 북한이라고 욕을 한바탕 했습니다.

그리고 기사를 읽어 봤더니  기사를 쓴곳은 해외언론이라고 말하기엔 쪽팔린  더썬지였습니다.  더썬지가 어떤곳인지 아는 분들은 다 압니다.  한국으로 말하면 인터넷 찌라시라고 하는 곳과 동급입니다.

이 더썬지의 기사들은 황당한게 정말 많습니다. 마이클조던이 외계인이라는 소리는 애교고 별 괴상한 기사를 쓰는 곳이죠.
한국의 인터넷 찌라시 언론들의 롤모델이 바로 더썬지입니다. 

더썬의 보도라고 하니 의심부터 듭니다.
이 놈들 또 어디서 소설소스 구해서 구라치는거 아닌가?    그래서 읽거 봤습니다.

http://www.thesun.co.uk/sol/homepage/news/3075665/N-Korea-boss-gets-hard-labour.html#ixzz0vUjjEWk0

더썬 찌라시가 어디서 소스를 얻었나 했는데  쩝. 조선일보네요
말 다했네요. 조선일보 기사를  더썬지가 인용했고 이걸 한국의 인터넷찌라시언론이 국내포털에 전송했고 국내포털은
오! 자극만땅인 기사네라고 재생산했습니다.

조선, 더썬,인터넷찌라시언론이야 욕해봐야 내 입만 아프고 이 포털국내기사 선택하는 직원들은 교육을 안받나요?
정말 자질이 의심스럽습니다. 메인에 노출할 기사정도면 좀 알아보고 기사를 메인에 노출시켰으면 합니다.

어떻게 보면 이런 찌라기 기사들을 전국에 알리는 나팔수 역활을 하는게 국내포털아닙니까. 


고재열기자님도 비슷한 글을 쓰셨네요

북한축구감독 강제노역설의 진실, 조선일보가 원흉이었다

이데일리 기사를 보면  조선일보 기사는 사실무근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부디 찌라시들에게 낚이지 마시길 바랍니다.  특히 조선일보라는 거대 찌라시는 더더욱 낚이지 마시구요.

찌라시는 찌라시를 알아보나 봅니다. 세계찌라시언론대회열면 대한민국이 1등할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