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스마트폰 잘 못다루는 사장님에게 좋은 Mamemo 디지털메모기기

by 썬도그 2010. 7. 24.
반응형
전화통화를 자주 하는 분들은 전화를 하다가 옆에 있는 사람에게 글씨 쓰는 모습을 그리면 옆에 있는 분은 메모지와 필기도구를 내밉니다.
대부분의 영업사원 분들은 주머니에 수첩을 들도 다닙니다. 하지만 요즘은  스마트폰이 나와서  이어폰으로 통화하고 메모기능이 있는 응용프로그램으로 그 위에 메모를 합니다. 또는 PC앞이면  메모프로그램에 직접 키보드로 입력해도 됩니다.

그러나 이건 어디까지나 PC를 능수능란하게 다루고 스마트폰이 있는 사람들에게나 국한된 이야기지 대부분의 사장님들은 이런기기를 잘 다루지 못합니다.그래서 사장님 책상에는 여전히 메모용지와 필기도구가 있습니다.

Mamemo 디지털 노트패드는 이런 메모용지를 대체할 디지털 기기입니다. 위와 같이 LCD창에 메모를 하면 자동으로 저장이 되고 방금 쓴 메모를 다시 불러 낼 수 있습니다.



또한 단 한가지 기능만 있는게 단점이자 장점입니다.  하나의 기기에 여러기능이 있으면 복잡해 하는 분들이 있거든요.  가격은 98달러로 무척 비싼 편입니다. 또한 건전지가 다 떨어지면 안에 있던 메모가 다 날아가 버립니다.  메모리스틱에 저장되는 기능이 없는데  아이디어는 참 좋은데 여러모로 부실한 모습이네요

제가 개발한다면  프린터와 연결할 수 있는 기능과 함께 메모리스틱으로 자동저장되며 건전지가 다 달아도 메모기록이 날아가지 않게 할것 입니다.  그렇게 되면 가격이 10만원이 넘겠네요. ㅠ.ㅠ  그럼 누가 살까요. ㅎㅎ

출처 Japan Trend Sho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