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미키마우스 모양의 가정용 안테나

by 썬도그 2010. 7. 16.
반응형

요즘 집집마다 파나볼라 안테나를 대부분이 달고 있죠?  저는 케이블TV도 안보고 위성방송도 안보기에 없습니다만 많은 사람들이 달고 있습니다.  이 안테나는  밖에서 보면   국경일 날 걸리는 태극기 마냥  일렬로 똑같은 모양 똑같은 포즈로 서 있습니다.

일본의 한 업체가 이 파라볼라 안테나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월트 디즈니사와 라이센스를 맺어 "BSC45RMC - SET"라는 미키마우스 안테나를 선보였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집을 목표로 삼아 판매하고 있는데  아이들이 집 밖에서나 볼 수 있는 제품에 놀라워 할까요?
손가락으로 미키마우스를 가르키며 우리집 안테나라고 하면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기는 하네요. 그럴려면 가정주택이어야 할것 입니다. 아파트 10층 이상은 의미가 없어 보이네요

거센 바람에도 손상되지 않으며 강품이 효율적으로 빠져 나가는 3차원 디자인과 커버와 안테나 부분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천편일률적인 안테나속에서 미키마우스 안테나가 떡 하니 있으면 재미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