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의 열풍으로 스마트폰이 대세라고 하지만 스마트폰의 장벽이 없는것은 아닙니다. 먼저 스마트폰은 PC처럼 피처폰보다 사용하기가 복잡합니다. 아이폰이 인기가 있는 이유는 피처폰처럼 사용하기 편하다는 것이죠.

그러나 모두가 아이폰을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아이폰의 확장성이 좋긴 하지만 비싼 데이터요금제를 강제로 써야하기에 아이들 특히 초중고등학생들에게는 부담이 많이 되죠. 

이렇게 피처폰(일반폰)과 스마트폰의 틈새를 공략한 제품이 삼성에서 나왔습니다.
이 폰의 이름은 재미있게도  :) 입니다.  
이모티콘 같은데 뭐라고 불러야 할지 난감하네요.



:)폰은  메세지와 소셜서비스 특화폰입니다.
메세지를 쉽게 오타없이 입력할 수 있게 쿼티 자판이 달려 있습니다. 거기에  T-Mobile Social Buzz 프로그램으로 자주쓰는 SNS서비스를 한방에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대를 타겟으로 했기에 성능은 뛰어나지 않습니다. 130만 화소 폰과 MP3기능과 16기가 외장메모리를 지원합니다.
인터넷을 볼수 있긴 하지만 주로 메세지 전송용이기에  아이폰보다는 미려하지 못합니다. 2.7인치 터치스크린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립감이 상당히 좋을듯 한데요. 뒷면에 오톨톨한 돌기가 나와있습니다.
10대들에게 큰 인기가 있을듯 합니다. 사실 스마트폰으로  여러가지로 활용할것 같지만 가장 많이 쓰는 기능인 트위터나 문자메시지 기능만 사용하는 분들도 꽤 있더군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썬도그
하단 박스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메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muye24ki.tistory.com/ BlogIcon 무예인 2010.06.24 21: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디서 많이 보던 디자인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