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발매도 안된 아이폰4G 짝퉁폰 GPS-PHONE중국에서 발매

by 썬도그 2010. 6. 7.
반응형
드디어 오늘이네요. 오늘 아이폰4G를 손에 들고 스티븐잡스가 청바지와 검은티를 입고 프리젠테이션을 할것 입니다.
이번 4G는 참 말이 많았습니다.  먼저 기즈모도라는 해외 유명 IT블로그가 아이폰4G로 추청되는 제품을 공개했구요

그게 진짜 4G인지는 오늘 잡스손에 들려서 나오는 4G를 보면 되겠죠.
그런데 아직 공개도 되지 않는  아이폰 4G와 닮은 폰이 중국에서 나와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위 사진이 바로 중국에서 나온 GPS-PHONE으로 누출된 4G의 모양과 비슷합니다.


GPS-PHONE의 뒷면을 보니 마이크로SIM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폰4G에 없는  안테나가 있는게 독특하네요.


옆면은 음량조절버튼과 음소거버튼이 있네요



왼쪽면에는 미니USB포트가 있습니다.


스피커와 함꼐 카메라가 보입니다.






홈버튼 옆에는 작은 구멍이 보이는데 마이크 같아 보입니다.


뒷면을 보면  GPS와 와이파이와 함꼐 TV라는 문자가 보이네요. 아마 TV를 볼수 있다는 표시같네요





실행했을때의 모습은 더 아이폰과 닮았습니다. 이제는 짝퉁도  초 스피드로 나오네요.  아이폰4G 공개도 되지 않았는데 짝퉁이 나오는 시대
나중에는  아이폰보다 더 먼저 짝퉁이 나오는것은 아닐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