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박근혜씨 3년동안 옷값만 2~3억?

by 썬도그 2007. 7. 5.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출처 : 독립신문



박근혜, 3년 동안 옷값만 2∼3억원?…누리꾼 논란 기사보기


독립신문이라고 아세요?  대표적인 우익을 표방하는 인터넷 찌라시인데요.
그곳에서 이명박씨 지지하기로 했나보네요.  박근혜씨를 공격하네요.

저 옷이 다 산것인지 아닌지도 밝히지 않고 있네요. 한마디로 언론이길 포기하고 카더라통신을
표방하는 신문이죠. 그렇다고 제가 박근혜씨 옹호하는것은 아니구요. 저렇게 외모치장하고
그런거 신경쓰기전에  제대로된 공약하나 내놓지 못하는 모습이 안타깝네요.
남 욕하는덴 선수면서 공약 하나 내놓은게 한중페리..  뭐하자는건지.
인천항 가보고 나온 공약인지 의심스럽네요. 인천항 미어터지는데.

대부분의 우익 언론은 이명박씨 밀어주고 있네요.
그래서 전 박근혜씨 지지할려고 합니다. 이런 박근혜에 대한 오보와 비판하는 기사들
박근혜씨가 한나라당 대표로 나오면 어떻게 태도가 돌변할까 궁금해서요.

설마 여권후보 찬양하는글 쓰는건 아니겠죠.


PS 저 기사쓴 독립신문 편집장이 잡혀갔다는 소리가 있네요.
그렇지 않아도 어제 뉴스에 온라인선거법위반으로 잡혀갔다고 하던데
이거 정말로 사람 잡아들이는군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