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명박씨 서서히 본색을 드러내는군요.

by 썬도그 2007. 7. 3.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명박, 본인빌딩은 고도제한 풀고 일가땅은 은평뉴타운 개발
기사보기


흠 이정도면 이 사람 시장할려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네요.  아니 지금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이렇게 대 놓고 자기재산과 친인척 재산불리기를 했나요. 그럴려고 기를쓰고 시장했나요?

시장하고서 이렇게 자기꺼 챙기는데 아무도 뭐라고 안하는걸 보고 대권까지 욕심을 내는것
아닐까요.  저런사람이 대통령이 되면 얼마나 많은 비리와 친인척비리가 생길까요.

무슨 대통령 되는 사람이 저리 재산이 많은지 그러고서 저런 입에서 서민이란 단어가 잘 나오는지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저 사람 툭하면 서민들 입버릇처럼하고 자기 노점상하던시절 얘기하고
솔직히 저 이명박이란 사람이 노점상했다는 인증샷좀 봤으면 하네요.

무엇이든 한층이라도 더 올리고 물길 내고 자동차길 내고 이래야 직성이 풀리는 이명박씨
그 길딱고 물길딱고 하니까 콩고물이 많이 떨어지나보죠.  그래서 재산이 더 늘어나고
자기 사리사욕 챙기고 자기것 챙길려고 시장하셨군요.

법조단지 거기 성남공항때문에 고도제한 인데 잘도 푸시네요..
은평뉴타운이 무슨 민원때문이라는 거짓말을하는지  그렇게 따지면 내가사는 여기는 수년쨰 민워
넣는데 왜 뉴타운 지정 안해주는지.  정말 비호감입니다. 

또 그래야죠.  자기를 음해할려는 소리라고.  세상 똑바로 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