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거대한 물보라의 정체는?

by 썬도그 2010. 2. 28.
반응형

거대한 물보라와 굉음이 함께 다가옵니다. 이 정도면 아노미 상태가 될듯 한데요. 
그 정체는 소리를 내는 주인공인 기차입니다.

자동차가 물튀기는 수준은 얘들 장난이네요. 저는 거대한 하수관이 터진줄 잘고 큰 사고난 영상인줄 알았습니다.

저 기차차장님 물이 있는 지 몰랐나 보네요. 엄청 놀랐는지  경적을 계속 누르고 갑니다. 기차경적은 자동차 경적과 비교가 안되요.정말 고막떨어집니다.  저 물벼락에 저 기적소리에 저 같으면  신발이라도 벗어서 던지던지 했을텐데  물벼락 맞고도 그냥 무덤덤하게 가네요

그 모습까지도 놀랍네요. 내가 성격이 이상한건지도 모르겠지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