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애니메이션을 쉽게 만들수 있는 애니마 스튜디오

by 썬도그 2010. 2. 18.
반응형
요즘 학생들도 하는지 모르겠지만  어렸을때 책 한쪽 끝에 그림을 그려서 책장 한장 한장 넘길때마다  바뀌는 그림을 이용해서 놀았던 기억이 나네요.  한장 한장 조금씩 변화하는 그림을  쭈루룩 넘겨서 보면 하나의  애니메이션이 됩니다.

지루한 수업시간에 애니메이션을 그려서 서로 돌려보던 추억도 생각나네요. 그 한장한장 넘겨서 눈의 착시효과를 이용해서 만드는것이 애니메이션 영화이니다. 특히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은 그렇게 한장한장 사진을 찍어서 연달아 보여주면서  완성시키는것인데요.

가끔 유튜브 동영상에서 노가다성 스톱모션애니메이션을 보면 감동스럽기 까지 합니다.
그런데 이런 애니메이션을 쉽게 만들수 있는 아이들용 애니마 스튜디오가 나왔습니다.


램프같이 생긴 카메라가 하나 달려 있는 이 애니마스튜디오에는  작은 조각들을 올려 놓고 1초에 4프레임의 사진을 담을 수 있습니다.


배경은 포토프린터로  출력해서 붙여 놓고  카메라를 옆으로 누이면 다양한 각고의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1기가 SD카드가 들어가 있어서 1기가 정도의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는데요. 만든 애니메이션은 TV로 연결해서 볼 수 있습니다.
스필버그 감독이 어려서 작은 8미리인지 16미리 인지 하는 카메라로 영화를 만들어서 세계적인 감독이 되었듯 어려서 애니마스튜디오로 영화제작에 흥미를 느낀 아이가 커서 훌륭한 애니메이션 감독이나 영화감독이 될수도 있겠죠

가격은 19.900엔입니다 한화로 약 25만원입니다

출처 http://www.geekstuff4u.com/anime-studio.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