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아이폰을 간단하게 아이패드로 만들어주는 아이헤드

by 썬도그 2010. 1. 31.
반응형
아이폰을 가진 분들에게 희소식이 하나 들렸습니다.
아이폰을 아이헤드만 꽂아주면  바로 아이패드로 만들어 주는 아이템입니다.


바로 이렇게  돋보기 기능이 있는 아이헤드를 꽂아주면 아이패드가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보고 너무 웃었네요   Sevens Heaven 이라는 곳에 올라온 일러스트예요.  유머감각이 참 대단하네요

솔직히 아이패드 아이폰의 뻥튀기 버젼이라는 비아냥이 많은데  이런 비아냥은 전세계적으로 통하나 봅니다.  아이폰 가진분들  큰 돋보기 구입해서 보시면 아이패드가 될듯 합니다.  

또 하나의 비아냥도 있네요. 아이패드라는 이름을 듣고  국내는 아니지만 해외에서는 여성용 생리대가 아니냐는 비아냥도 들었죠. 
그런 비아냥과 비꼼을 유머로 만든 시트콤도 벌써 나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