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해변 모래에 굴렁쇠를 굴려 광고를 할 수 있는 샌드프린터

by 썬도그 2010. 1. 25.
반응형
아이들이 굴렁쇠 같은 곳에 들어가서 거대한  원통을 굴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들이 굴렁쇠 같은 것을 굴리면


해변에 글씨가 배겨 나옵니다. 웥옹 바깥에 있는 무늬가  원통이 굴러가면서  글씨를 새기는건데  이 글귀는 하나의 광고입니다. 스페인의 
광고 컨설턴트인 Zanadesign 에서 선보인 이 독특한 광고는  여러모로 즐거움을 줍니다. 먼저 저 원통은  아이들이 굴릴 수 있을 정도로 가볍게 만들어졌습니다. 단  바람에 쓰러지지 않을 정도의 무게감도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해변 아이들에게 하나의 놀이기구가 되고  굴리면 굴릴 수록  해변에 광고 문구를 새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광고문구를 새길 수 있는데  동해 같은곳은  모래가 푹푹 빠져서 좀 힘들것 같구 서해나 남해의 조금 닥딱한 해변에서는 큰효과가 있을듯 하네요.


이 아이디어는  새로운것은 아닙니다. 1812년 스페인에서 가장 먼저 나온 아이디어인데요. 그 당시에는 자유와 민주주의를 해변에 새겨 넣었다고 하네요.



이런 즐거운 아이디어로 광고비도 받고  해변에 광고를 하면서도 아이들에게 즐거움도 주고 이런게 진정한 크리에이트한 광고 아닐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