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네이버지도서비스와 연계된 무료통화서비스 콜링크

by 썬도그 2009. 12. 30.
반응형

집이나 회사에서  무선전화기 있는 분들 거의 없을 것 입니다.  핸드폰이 있기 때문이죠. 귀찮아서  방에서 핸드폰으로 전화를 거는데
알뜰한 분들은  이 핸드폰 통화료가 아깝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요즘 무선전화기를 하나 살까 고민중에 있었습니다.

거실에 있는 전화기로 전화를 걸면 정액제이기 때문에 맘놓고 쓸수 있는데  PC화면을 보면서 이야기를 할때가 있는데 이럴때는 
천상 무선전화기가 간절합니다.  특히 5분이상 통화할때는  핸드폰 요금이 아깝죠.

집에 가는 길에  집근처 금천예술공장에서 전시회를 한다고 해서 찾아가 볼까 했습니다. 전화를 걸려고 핸드폰을 들었는데   네이버지도옆에  전화기 모양이 있고 무료라고 되어 있네요. 무료?   


네이버 콜링크서비스라고 합니다.  KT와 네이버가  협업을 하나 보네요. 연락받을 전화번호를 적었습니다. 핸드폰번호로 적고 무료통화 요청을 했습니다 바로 전화가 와서 여보세요! 하니  안내멘트가 나오더군요.  그리고 1분간 통화하고 끊었습니다.

혹시 이거 수신자부담 전화 아닌가?
라는 의문이 들어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알아보니  전액  업체에서 부담한다고 합니다.  전화비를 투자해서 광고효과를 내기 위함이죠. 사실  뭐 하나 물어 볼려고 해도  전화비때문에 주저거릴때 저 같이 핸드폰으로 통화를 해야할때  업체에서  통화요금을 내준다면 부담없이  질문및 문의를 할 수 있잖아요

오늘 정말 신기한 서비스 하나 알았네요. 언제부터 나온건지 모르겠지만  
자주애용해야겠습니다. 단  인터넷전화를 써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반전화보다 음질은 좋지 않지만  방해되거나 문제가 될것은 아닙니다.  여러분들도 공짜통화 많이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