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서울시 광장사용 조례개정에 동참하러 갑니다.

by 썬도그 2009. 12. 20.
반응형
김중태님의 블로그에 

 '서울광장사용 조례개정운동', 4천 명 서명 더 필요

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며칠전에  신청용지를 우편으로 받기를 부탁했는데 오지 않았네요
마침 고장났던 프린터도 고쳤고 이 글도 봤고 종로에 영화보러 갈일도 있고  또한 서명인원이 약간 모자르다는 말에
프린팅을 해서 바로 서명했습니다

'서울광장사용 조례개정운동' 싸이트에서 프린팅해서  자필로 직접 서명후 우편이나(시간이 촉박하니 빠른우편이어야 겠죠)
직접 전달해 주면 됩니다.  저도 시간이 촉박해 직접 참여연대 사무실로 찾아갈려고 합니다.

참여연대 인사동 끝자락에서 본것 같았는데
다음 로드뷰(다음로드뷰 또 업그레이드 했네요. 기특하여라) 에서 보니 경복궁옆에 있네요. 더 잘됐네요. 통인동거리 걷고싶은 거리였는데    백날 정치인 욕하고 시장욕하면 뭐하나요  직접  행동으로 보여줘야지.   저도  몇년전에는 이러지 않았는데 세상이 절 변하게 하네요. 이렇게 발품팔아서 직접 갔다주고.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시민참여와 적극적인 사회의견 제시및  의견표출을 해야 겠습니다.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도요.

서울시 광장이 무슨 서울시의회의원들과 서울시장 개인소유로 착각하고들 있는데 이번기회에  무소불위의 권력이 아님을 알게 했으면 합니다.  선거철 가까워오니 또 고개숙이고들 있는데 내년 지방선거때 꼼꼼히 살펴서 선거해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