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세상에서 가장 작은 MP3플레이어 마이크로 스포츠MP3플레이어

by 썬도그 2009. 11. 28.
반응형
내가 본 mp3플레이어중 가장 작은 제품은 아이팟 셔플입니다.  그 작은 크기에 놀랐던 적이 있네요.  아이팟 셔플 참 작죠. 조깅할때 외출할때 옷에 살짝 붙이고 다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보다 더 작은 MP3플레이어가 나왔네요

일본에서 만든 마이크로 스포츠 MP3플레이어는 아주 작아서 귀에 그대로 꽂아서 다닐수 있습니다.
MP3 플레이어 끝에 툭 튀어나온 작은 스피커는 이어폰입니다. 이어폰과  MP3플레이어가 붙어 있는 형태입니다. 한쪽에 꽂고 들을 수도 있지만  이어폰줄을 연결해서 반대편 귀에 꽂아서 스테레오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충전은 USB케이블로 할수 있고  용량은 4기가입니다. 4기가면 넉넉하죠.  저 작은 크기에 메모리및 충전기까지 들어 있다니 정말 놀랍네요

설치드라이브는 따로 필요없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너무 작아지면 분실의 위험도 커집니다.  그러나 그 분실의 위험을 이어폰과 연결해서 해결했네요. 저런식이면 귀에 쉽게 꽂고 
다닐수 있겠는데요. 볼륨조절과 곡선택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앞으로는 이어폰 모양의 MP3폰이 나오겠죠. 가격이 싸지는 않네요 80달러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