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삼성 램드라이브(SSD메모리)64G 발매실시

by 썬도그 2007. 6. 25.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이 SSD플래쉬 메모리 드라이브를 발표했네요.
1,8인치인 이 플래쉬 메모리는  기존의 하드디스크를 대체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성의 UMPC인 Q1에 장착할것이라고 예상이 되는데요.

가격은 100만원정도로 예상되는군요.

삼성UMPC말고 기존의 VAIO와 후지쯔의 라이프북에도 장착해서 나올예정이라는데요
삼성은 역시 메모리쪽은 세계 최강이네요

그리고 이 제품은 기존의 하드드라이브 노트북이나 구식 노트북에도 슬롯에 장착할수도
있을듯하네요

아래의 블로그에 가보시면 어떻게 이 SSD가 활용되는지 알수있습니다

SSD, 노트북 성능을 높이다



저도 고물 노트북 하나 있는데 10기가 하드드라이브를 자랑하죠. ㅎㅎ
그런데 가격이 100만원 가격이 착해지면 좋겠네요. 그돈으로 새 노트북이 사는게 낫겠지만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