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호수에 빠지는 부가티 베이론의 안타까운 장면

by 썬도그 2009. 11. 17.
반응형
세계에서 최고로 비싼  자동차인 부가티 베이론이 멋진 해안가도로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슨일인지  갑자기 호수로 돌진 합니다




동영상을 보는 제가 마음이 다 아플 정도네요.  왜 갑자기  호수로 빠졌을까요?
운전자는  핸드폰이 바닥에 떨어졌고  바닥에 떨어진  핸드폰을 보고 집을려는 순간 갑자기 앞에 낮게 나는 펠리컨을 발견합니다.

운전자는 급하게  핸들을 꺽었고  호수로 뛰어 듭니다



운전자는 다친곳은 없고 차는 견인되었습니다. 운전자는  테스트 드라이브 중이었다고 하는데  더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