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탤런트 박상아 자동차번호가 69X XX76이네요

by 썬도그 2007. 6. 25.
반응형


[단독] 박상아-전재용 예비부부, 한국생활 단독포착…여전히 호화로운 생활 '눈살' 기사보기

박상아 최근모습이 기사화되었네요.
참 박상아 저 여자도 인생 막나가는것 같네. 뻔히 그 인간이 어떤인간인줄 알고 인생 막장으로
가는거 알텐데  차라리 뽕맞은 연예인이 오히려 더 낫겠다는 생각마져 들게하는
전땡의 아들과의 결혼  사랑인지 돈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뭔가 홀리지 않는이상
어떻게 저런 놈하고 결혼하냐


그리고 72평 아파트 ㅎㅎㅎ 그돈 설마 전재용이가 벌었다고 생각하는 국민 거의 없을텐데
참 아버지 잘만나서 예쁜 탤런트 아내로 맞아 숨어살고 꼴 좋다. 저 15개월 된 얘가 커서
부모님 자랑 참 많이 하겠다. 하기야  2년전인가 전두환 조카라는 어떤 고딩이 싸이에
무개념글 썼다가 싸이폐쇄하고   이름이 아마 전수현이였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30억의 소유자의 고등학생   ㅎㅎㅎ  참 잼있는 집안이네
저런 전수현같은 얘도 친구가 있겠지. 참 웃기는 일이야 정말


그런데  박상아 기사를 쓴 기자가 아주 기가 막힌 위트를 지니고 있군요

자동차 번호를 모자이크 처리했는데 일부러 그랬는지 반만 가렸습니다.
처음엔 앞에두자리 가리고  뒤에 사진엔 뒤에 두자리 가리고
여러분들 길가다가 깜장 오피러스 6976지나가면 계란이라도 던지세요 아님 카메라 있음
따라가서 사진찍어서 스포츠신문에 보내거나 블로그에 올리면 대박나겠는데요.

저러고도 한국에서 살려는 모양이네요. 참 강심장들이네 선그라스도 안쓰고
박상아 저 여자 무슨생각으로 한국에서 사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P.S 저 오피러스 번호판이 새로운 한줄짜리 번호판이네요.  69는 경남지역번호이고
       76은 자동차번호군요 즉 69X XX76입니다. 제가 실수했네요
       두줄짜리 예전방식인줄 알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