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4발로 걷는 빅독로봇의 동생격인 리틀독 탄생

by 썬도그 2009. 9. 25.
반응형

예전에 보스턴 다이나믹스에서 만든  빅독이라는 4발로 걷는  짐꾼로봇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빅독을 패러디한듯한 작은 로봇인 리틀독이 나왔네요.


이 리틀독은 빅독과 마찬가지로 4개의 다리를 가진 로봇입니다.  Katie Byl이라는 사람이 만들었는데 이분은  하바다 마이크로로봇 랩에서 일한다고 하네요.

빅독처럼 점프는 못하지만  시도하는 모습은 귀엽기까지 합니다.  그리고 징검다리 건너는 모습은 압권이네요.  저 작은 로봇이 징검다리를 다 보고 있네요.



그러나 이 리틀독을 싫어하는 분(?)도 계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