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외국사진작가

프랑스 사진작가 Romain Laurent의 인간시계

by 썬도그 2009. 7. 26.
반응형

프랑스 사직작가 Romain Laurent.의 휴먼클락입니다.  기발한 아이디어네요. 사람들의 손과 발을 초침, 시침으로 이용했네요. 작동하지는 않을듯 하네요.

이 사진작가
Romain Laurent.의 홈페이지에 가면 더 재미있는 사진들이 많습니다.


향수병을 뿝으면서 날아오르는  모습, 좀 뿝었습니다.  단순한생각을 이미지화 했네요 ㅎㅎ


백팩메고 다니는 것을 뒤에서 보고 달팽이나 거북이 같다고 했는데   이것도 이미지화 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