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반다이사에서 발매예정인 불고기 쟁탈게임

by 썬도그 2009. 7. 9.
반응형

특이한 게임기를 잘 만들기로 유명한
반다이사가 또 하나의 신기한 제품을 7월 말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에 선보일 게임은   고기 쟁탈 게임 불고기왕으로  가격은 3,990엔입니다.

게임방법은  그릴위에 올려져 있는  고기와  야채등의 속재료들을  올려놓고  구워지는 타이밍을 잘노려서  재료를 뒤집어 주고  다 구운 재료를  집게로 먼저 집어가면 됩니다.  고기와 야채마다 각각점수가 다르기 때문에 점수가 높은것을 많이 가져가는게 좋습니다.  최대 4명까지 함께 즐길수 있습니다.

반다이 사는  2007, 2008년에 아이들에게 설문조사해서 좋아하는 음식을 물었더니   각각 4위와 8위에 불고기가 올라온것을 보고  세계적 경제한파와 신종인플루엔자 여파로 방안에만 있는 아이들을 위해서  이 게임을  개발했다고 합니다.

주 사용고객층은 5세에서 7살의 아이를 둔 가족입니다.


아이들에게 집에서  밤새 고기굽는 게임을 하면서 포만감을 느낄수도 있겠네요. 아니면 이 게임으로 고기굽기 달인을 만들어서  실전에서 탁월한 실력을 발휘하게 할수도요.

사실 아이들하고 고기집가면 엄마 아빠가 고기 굽고 쌈싸주고 다 하잖아요.











게임 방법은  먼저 타지 않은 쪽을 그릴위에 올려놓고 스위치를 눌러 게임을 시작합니다.
고기는 20점  양파같은 야채는 10점으로  점수가 높은 고기를 노리는게 중요합니다.
재료가 뒤집히면 빠르게 집게로 집어내면 됩니다.   모든 재료를 다 취하면 게임이 끝나고 점수계산을 하면 끝입니다.
정확하게  이 제품이 어떤식으로  재료를 굽고 뒤집히는지는 알수가 없네요

이런것도 게임으로 만들수 있다니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만드는 모습은 대단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