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지구온난화를 표현한 기발한 광고

by 썬도그 2009. 5. 6.
반응형

Ads of the World March 2009 winners

이번달에도  이달의 광고가 발표되었습니다.  전체 수상작품은 위의 링크에서 보시고  많은 광고중에 저에게 느낌을 준 광고 몇개만 소개하겠습니다


TV광고 2위

이 광고보고  쿵!! 소리가 가슴에서 들리더군요.  이렇게  30초만에 지구 온난화를  잘 표현한  영상은 못봤습니다.



베스트 온라인광고  1위


삼성의 LED광고인데 아무리 CG로 만들었다고 하지만  상상력 대단하네요. 양으로 탁구오락을 하는 모습은 압권이네요.
요즘 해외에서 방영되는 삼성광고 재미있는것들이 많네요.


사람이  개벼룩이 된듯하네요.   웃음을 지어내는 광고,  이런게  사람들을 움직이고 훌륭한 광고입니다.




유방암 광고입니다.  눈으로 보이지 않는 암 직접 느껴 봐야 한다는 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