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게임기 닌텐도DS에 장착할수 있는 외장형 GPS네비게이션

by 썬도그 2009. 4. 22.
반응형

게임기 정말 많이 가지고 다니죠? 닌텐도DS는 국민게임기가 되어버렸고  PSP를 하는 사람도 참 많습니다. PSP같은 경우는 동영상 감상요으로도 많이들 쓰더군요.  그런데 이 게임기에 게임기능말고 GPS 네이게이션으로 사용할수 있다면 어떨까요?


소니 PSP는  이미 이런 제품이 나와 있습니다.

http://www.play-asia.com/paOS-13-49-kr-70-1mij.html 에서 8만1천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그런데  이번엔 닌텐도DS용 GPS네이게이션 옵션이 나왔습니다.

Fab Chain 에서 디자인하고 Ranger에서 판매하는 이 닌텐도DS 네이게이션은 구글맵을 이용하는 GPS네비게이션입니다.위 사진처럼 주소를 입력하면  구글맵에 화살표로 표시가 되네요. 또한 2D는 물론 3D로도 지도를 표시해줍니다.  거기에  자동으로 야간 주간모드로 바뀌는군요.  베터리는  재충전이 가능한 자체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이 제품은  USB포트를 통해 PC나  PDA에 연결해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아직 가격은 미정인데  닌텐도 가지고 다니는 분들중에  GPS 이용할 일이 많은 분들은  괜찮은 제품인듯 하네요.  차량용 네비게이션으로도 괜찮을듯 싶구요


출처 http://www.navigadget.com/index.php/2009/04/18/gps-navigation-system-on-nintendo-d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