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1박2일 VJ들에게 사주고 싶은 WristShot

by 썬도그 2009. 4. 21.
반응형


1박2일보면 다른 리얼 프로그램과 다르게 VJ들이 자주 노출됩니다. VJ형이라고도 하더군요.

요즘 리얼프로그램들을 살짝 들여다 보면 엄청난 카메라와 엄청난 스텝들이 5,6명되는  출연자들을 찍습니다. 한 사람당 한두개의 카메라가 붙는것은 이젠 당연시 되었네요. 얼마전 안문숙이 말한것처럼 예전엔  한대의 카메라로 담다보니 놓치는 개그와 포인트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그런것 없죠. 여러각도의 다양한  카메라가  한순가도 놓치지 않고 가장 좋은 그림을 선택해서 붙여넣어서  이전보다 좀 더 생동감 있어 졌습니다.


이 VJ들이 들고 다니는 8미리 카메라가 없었다면  리얼프로그램이나 VJ 특공대의 기동성은 없었을 것 입니다.

ENG카메라는 화질은 좋은데  기동성이 무척 떨어지죠.  만약  출연자가  해변가를 뛴다고 생각해 보세요. ENG로는 그 모습을 담을수 없습니다.  ENG로 따라가다 그냥 바다에 카메라 버려버릴지도 모르죠.  8미리 카메라의 등장은  영상의 사각지대를 없애는데 공헌을 했지만  단점은 흔들리는 영상에 있습니다. 카메라가 가볍다 보니 잘 흔들리고  안정성도 없어 보입니다.


그런데 이 WristShot를 사용하면 흔들리지 않는 영상을 담을수 있습니다. 손목에 차는 이 WristShot은  팔을 모노포드삼아서  훌륭한 지지대역활을 하게 합니다. 또한 십게  탈부착이 가능하여  기동성에 전혀 지장도 주지 않습니다.

이 제품 1박2일,무한도전, 패밀리가 떴다 VJ들에게 방송사에서 공동구매해도 좋을듯 하네요. 개당 가격은 200달러로 싼것은 아니지만 요즘 리얼연예오락프로그램이 그 어떤 프로그램보다 상종가인데 이 만한 투자는 괜찮을듯 싶네요



그나저나 저도 하나 구입하고 싶네요.  8미리 카메라는 없지만 요즘 컴펙트 카메라를 많이 사용해서 그런지 손을 오래들고 있으면 팔꿈치가 아프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