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LCD에 충전게이지가 표시되는 충전기

by 썬도그 2009. 3. 5.
반응형


요즘 충전기없는 집 없을 것 입니다. 특히 소형건전지 모양의 충전지를 충천하는 충전기는 대부분 집에 다 있을 것입니다.

휴대용기기가 많아지다 보니 배터리를 소모하는 기기들이 많아 졌습니다.   그런데 이 소형건전지 모양의 충전지를 충전하는 충전기는 충전하는 시간이 깁니다.  충전이 되는 동안에는 얼마나 충전이 되었는지 얼마나 더 걸리는지는  대충 감으로 알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불편함을 없앤 La Crosse  LCD충전기가  그 불편함을 해결해 줄듯 합니다.

이 충전기는  NiCd, NiMH의 건전지  AA형  AAA형을 충전할수 있는 충전기입니다. 이 충전기는  LCD디스플레이에  충전양을 보여줄수 있어  사용자가 충전상태를 바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또한 과충전을 미연에 방지할수 있습니다.

이 충전기는 4가지 모드를 지원합니다. 충전,방전, 리플래쉬, 테스트모드등 있는데요. 리플래쉬모드는 오래된 충전지를 싱싱한 최적화 상태로 바꾸어줍니다.  4개의 슬롯(?)을 제공하는 이 충전기는 각각의 충전지의 충전시간과 충전용량등을  LCD표시등에 표시합니다.

가격은 40달러입니다. 요즘 환율이 너무 올라서 뭐든 다 비싸보이네요.



그래도 오래쓰고 자주 쓰는 충전기이니  휴대용기기 많이 쓰는 집안에서는 괜찮은 제품일듯 합니다. 하다못해  아이들 장난감도 건전지 이용하는게 많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