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영화창고

왓치맨의 재미있는 퀴즈싸이트 6MinutesToMidnight.com

by 썬도그 2009. 3. 4.
반응형
왓치맨이 어떤 히어로 이름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그게 아니고  히어로 집단을 왓치맨이라고 하더군요.
이 왓치맨에는  평범한 인간이 5명이고  단 한명만이  슈퍼 히어로로 초인간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메디언, 로이세크, 나이트 아울, 닥터맨하튼, 실크 스펙터, 오지맨디아스등 6명의  영웅집단이 왓치맨입니다.
이 영웅들은 대부분 은퇴를 하는데 어느날  왓치맨중 한명인 코메디언이 죽음으로써 사건은 시작됩니다.

이 소설과 만화의 경계선에 있는 그래픽노블 작품입니다.
이 왓치맨이 미국보다 국내에서 먼저 개봉하네요. 미국은 3월 6일 개봉인데 우린 내일 개봉입니다.

이 왓치맨 홍보싸이트중 재미있는 싸이트인 6MinutesToMidnight.com 라고 있는데요
6개의 퀴즈를 풀면 하나 풀때마다  예고편과 캐릭터 설명이 나옵니다.



이름을 넣으면 퀴즈가 시작됩니다. 퀴즈는 다른게 없습니다.  움직이는 6개의 데칼코마니 같은 그림을  영어로 쓰면 됩니다.
각 히어로의 특징들을 담은 그림들인데요.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힌트로 하나 알려드린다면 코메디언은 스마일 마크가 대표 이미지 입니다. 입력난에 SMILE을 입력하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6개의 각 히어로 대표이미지 단어를 넣으면  캐릭터 소개가 나옵니다.


정 못풀겠으면 제가 푼 6개의 그림 그러니까 맨위의 그림을 보고 그대로 영어로 입력해 보세요. 심심풀이로 아주 좋습니다.
다 풀면 약간 충격인 스포일러성  영상이 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