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미셸위 결국 욕먹는군요.

by 썬도그 2007. 6. 7.
반응형

미셀위 미 언론과 소렌스탐에 결국 욕먹는군요

기사보기

그동안 천재소녀 어쩌고 위성미라고 불리던 소녀. 엄연한 미국인인데도 부모님 때문에 호들갑
떨던 언론들.  남자들 대회 쫒아다니면서 도전정신은 좋았으나 결국 넘을 수 없는 산이였는지
여자대회만 출전하다가 변변한 성적조차 내지 못하는 이름만 천재소녀

결국 몇일전 골프대회 때문에 욕을 먹네요.

한마디로 경기하다가  질 것 같으니까 겜 포기하는 비 신사적인 행태죠.
말로는 부상 때문이라는데 그다음 날 연습을 한다는 게 상식선에서 벗어난 행동이죠.
이제 미 언론에 눈밖에 났네요.
그리고 그 부모라는 사람들은 미셸 위가 미국인이라고 한국 언론을 철저히 차단하고 있다네요.

우리나라에 와서 광고 찍고 돈 다 받아가고 이제 와선 쩝


미 언론이 한 말이 명언이네요

실력이 떨어지는 것은 용서할 수 있지만
매너가 없는 것은 용서하지 못한다.





어린 나이에 나이키에서 스폰서 해주고  따라다니는 수행원이 수명씩 되니까
자기가 정말 스타인 줄 아나 보네요.  

한국에 안 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