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자전거 바퀴살에 멋진 조명을 달아보세요 (MonkeyLectric’s Monkey Lights )

by 썬도그 2009. 2. 18.
반응형
야간에 자전거 타는것은 좀 많이 위험합니다.  특히  아무런 램프도 없이 검은옷을 입고  타면  자동차 운전자에게는 엄청난 스트레스가 됩니다. 그래서 저는 야간에 탈대는 램프를 확실하게 켜두고 탑니다.  어쩔수 없이 도로로 나가야 할경우 수시로 뒤로 고개를 돌려 차량의 흐름을 확인합니다. 하지만 램프가 있다고 해도  빠른 속도로 달리는 차량에서는 작은 불빛으로 밖에 안보입니다.



MonkeyLectric’사에서 만든 Monkey Lights는  야간주행의 위험함을 약간 줄여줄수도 있구 행인들의 주목과 함게 즐거움을 줄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전거 묘기를 하는 분들에게는 자전거 묘기의 화려함을 더 할것 같네요

자전거 바퀴살에 설치하는 이 Monkey Lights 램프는 32개의 LED램프색과 수천가지의 패턴을 프로그래밍해서 똑같은 패턴이 나오지 않습니다.  또한 자신이 해킹을 통해서 자신만의 패턴을 입력할수도 있습니다.  

자전거 바퀴살중 한살에만 붙이는 거군요.  설치도 쉽네요. AA패터리 3개가 들어가는데 제가 LED램프 5개짜리 후미등을 달아 봤는데
한달 이상 사용했었습니다. 이것도 꽤 오랫동안 사용할수 있을듯 합니다


MonkeyLectric store  에서 구매할수 있는데 가격은 64달러 입니다. 이 제품 국내에서도 수입판매한다고 하는데요
가격이 11만원대라고 하네요. 고환율에 가격이 확 올라갔네요. 에효.


하나 달아놓고 달리면 사람들 이목 집중하는데는 제격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