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2008 올블로그 어워드에 투표하세요

by 썬도그 2009. 2. 17.
반응형

오늘부터 올블로그 어워드 2008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쓴소리만 너무 해서 미안한 감정이 있는데요.
그래도 올블로그는 제 마음의 고향과 같은 곳입니다.  다음블로거뉴스가 좀 딱딱하고 심각한 반면 올블로그는 놀이터기분이라고 할까요. 재미와 웃음 울분등 만감이 교차하는 곳입니다. 

http://award.allblog.net/

베스트 블로그  :  총 64개
신인 블로그 : 총 71개
팀블로그 : 총 40개
블로고스피어 공로상: 33개
기술/과학 : 74개
비지니스 : 67개
생활 : 97개
엔터테인먼트 : 86개
문화예술 : 89개
스포츠 : 27개
시사 : 52개
이렇게 후보가 올라왔는데요. 이전과 달리  모든 후보를 추천제로 했습니다.  저도 후보에 올라왔네요.
방금 저도 후보들에게 투표를 마쳤습니다.  투표는 중복투표가 가능하니  한명에게만 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추천을 하다보니 첨들어보는  블로그도 많이 있더군요.  약간 아쉬움이 있다면  후보 이름을 누르면 바로  후보의 블로그가 팝업되었으면 하는데 이게 좀 아쉽더군요. 

팀블로그 부분은 막장로그가 될듯 합니다.  몇 안되는 웃음을 주는 블로그죠.  블로그스피어가 엄숙주의가 많은 편인데
막장로그의 재기 발랄함은 저만 느끼는게 아닌가 봅니다

각 분야별 투표도 있는데요.  한 분야에만 올라가는게 아닌 한 블로그가 중복으로 분야별로 올라가 있더군요.
스포츠분야에 낚시로그를 보면서 좀 웃었습니다. 낚시로그가 스포츠 블로거였나?   뭐 낚시자체는 레저스포츠라고 할수도 있죠.
흠.. 또 비판쪼로 가네요.  ㅠ.ㅠ (지버릇 개 못준다더니)    ^^


올블로그의 또 잔치가 펼쳐졌습니다.  제가 투표하면서 느낀것은  인기투표가 아닌가 하면서 아는분들의 블로그만 누르는 제 모습을 봤습니다.  다른분들은 신중하게  객관적인 잣대로 투표하시길 바랍니다.  제 블로그 오른쪽 위젯도 달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