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잡동사니

티스토리 초대장 100장 대방출 새해를 티스토리와 함께!!

by 썬도그 2009. 1. 1.
반응형


일기도 다이어리도 1월1일부터 쓰는게  기분이 더 상쾌해집니다.
혹 티스토리 초대장이 없어서 발을 동동구르는 분이 있다면 제가 100장이 있으니 초대장을 마구 쏘겠습니다.
또 하나의 목적은 티스토리인기가 여젼히 많은지 아니면  티스토리 개나 줘라!! 인지 반응을 알고 싶기도 합니다.
2007년에는 한장만 달라고 하는 분들이 너무 많았거든요

그리고 돌이켜보니 2008년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무려 15장밖에 돌리지 않았네요.
뭐 초대장이 별로 없어서도 있었는데 오늘 보니 100장이 충전되었네요.
혹  초대장 필요하신분  비밀댓글로 이메일주소 적어주시면 메일로 오늘 안으로 다 보내드리겠습니다.


오 예상보다 정말 많은 분들이 초대장을 부탁했습니다.  조금있다 나가봐야해서요 4시까지만 초대장 받고 외출후에 돌아와서 나머지
분들에게 선착순으로 초대장 보내드리겠습니다.  오후 4시전에 초대장이 다 소진될것 같다는 느낌도 드네요.
벌써 10장 나갔습니다.  2시 43분에 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