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얀코디자인이 뽑은 올해의 디자인 TOP 50

by 썬도그 2008. 12. 29.
반응형
미국의 디자인 전문웹진인 얀코디자인에서 올해의 디자인 TOP50을 발표했습니다.
순위는 링크와 댓글수로 한듯 하네요. 정말 놀랍고 혁신적인 그리고 기발한 디자인들이 참 많이 올해 선보였는데
50위 안에 든 모든 디자인들이 정말 쟁쟁하네요


그중 몇가지만 소개해 볼께요. 숫자는 순위입니다.


32) 동물모양의 머리  by Nagi Noda

예술가 Nagi Noda의 작품인데요. 동물모양의 머리입니다. 이 강아지 머리말고도 다양한 머리가 많습니다.


29) 느린속도의 자동차는 높이가 내려가는 과속방지턱 by Jae-Yun Kim.

우리나라 디자이너가 만든 아이디어작품이네요.
느린 속도로 지나가는 자동차는 과속방지턱이 내려가는 아주 재미있는 아이디어 작품이예요


14) 플라잉 스틱 카메라   by Tsunho Wang.

헬리콥터의 프로펠러 같은  이 카메라는  손으로 비비면 휭하고 하늘로 올라가  하이앵글로 카메라에 사진을 담습니다.




2)  면이 뒤집어지는 의자 by Sungwoo Park

이것도 한국디자이너의 작품입니다. 길거리에 있는 벤치나 의자는 비가온 직후에는 앉지를 못합니다.
바로 비에 젖어있기 때문인뎅. 의자에 물이 있거나 더러우면 가볍게 의자의 면을 뒤집을수 있습니다.



1)      나이키의 안보이는 사각지역을 보게해주는 스포츠고글 by Billy May

자전거를 타고 갈때 눈 바로 뒤쪽의 사각지역까지 보게 해주는 나이키의 콘셉트 제품입니다.
상용화되어서 나오면 히트좀 치겠는데요.




그외 디자인 제품을 보실려면 http://www.yankodesign.com/2008/12/23/best-of-yanko-design-2008/
에서 확인하십시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