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보리스카가 예언한 지구의 운명

by 썬도그 2007. 5. 27.
반응형

보리스카가 예언한 지구의 운명



다음과 네이버의 양대 포탈에서 순간 검색어 1위인 보리스카
신기한 TV 서프라이즈에서 나와 화제가 되었구 검색어순위까지 올라왔네요

2009년에 큰 재앙이 2012년엔 엄청난큰 재앙이 일어난다고 하네요
그 재앙은 지구의 지축이 바뀌는것이죠.



보리스카 인터뷰 읽기

지구의 지축은 그동안 수차례 있었구 그럴때마다 빙하기와 대혼란이 일어났다고 하네요
이건 과학자들이 연구한 내용이구요

그리고 방금 검색하다가 다른 글을 읽었는데

외계인에 3번 납치된 사람


에서도 2009년과 2012년에 무슨 큰일이 일어난다고 하네요.  우연의 일치일까요?
둘다 같은 웹진글이라서 의심스럽긴 하지만
제가 알고 있는 글에서도 동북아시아에 2010년경 전후해서 전쟁이 일어난다고 하네요
중국이 일본까지 점령한다는 소리도 있구


뭐 다 믿을건 아니지만 지금 지구가 아파하고 있는것은 확실하네요
무슨 5월인데 7월의 날씨처럼 푹푹찌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