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좋은 책 추천하고 블로그 수익도 올리는 알라딘 TTB2

by 썬도그 2008. 9. 17.
반응형

알라딘이 블로거에게 수익을 주는  TTB(Thanks to blogger)가 있습니다.
이 TTB가 점점 진화를 거듭하네요.  처음에는 블로그에 서평을 써서 알라딘에 송고를 하면
내 서평을 보고 누군가가 책을 구매하면 일정액의 수익을 저에게 주는것이 TTB였습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TTB2가 나오면서  블로그에 책광고를 하고 책을 구매하지 않아도  수익을주고 책을 구매하면
더 많은 수익을 주는 TTB2가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던것이 내가 추천하지 않아도  랜덤하게
책이 소개되어 판매까지가는 모습은 힘들어 보였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이 TTB2가 변화해서 내가 추천하는 책을 소개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TTB2를 다시 한번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http://www.aladdin.co.kr/ttb/wmain.aspx 에서  TTB2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블로그주소를 등록하고 채널을 생성해주시구요. 광고설정으로 가십시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고설정에 들어가셔서  직접 지정한 상품을 랜덤하게 노출을 선택하십시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추천하는 책은 이렇게  알라딘에서 책을 검색하면  책 오른쪽에  이 상품을 내블로그에 광고하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 버튼을 클릭하십시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근에 읽은 책중에 추천하는 책을 몇권 모아봤습니다.   책을 여러개 선택할려면 이 과정을 수차례
반복해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단계로 넘어가서  광고디자인을 선택하십시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코드를 누르셔서  광고코드를 받으십시요.

티스토리 관리메뉴로 들어가서 스킨을 누르십시요. 스킨중에 html/css편집을 누르시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는 코드 밑에 붙여 넣으시면 됩니다.
티스토리 스킨이 다 다르기 때문에 위와같은 코드가 아닐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나왔네요.   책은 6권을 선택했는데  3권만 나옵니다. 책은 랜덤하게 6권이 노출되니 걱정안하셔도 되구요.  이제야 제대로된 TTB가 된듯 합니다.   오늘 발견한 이 변화가 상당히 좋아 보이네요.

알라딘 TTB2 점점 맘에 드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