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공모전

다음과 내셔럴지오그래픽이 함께하는 UCC공모전 정말 쟁쟁한 사람들 많다

by 썬도그 2008. 8. 17.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 한번 도전해 보고 싶었습니다. 어설픈 UCC캠코더 65만화소의 아주 싸구려 캠코더로 도전을 해볼려고 했습니다. 당선은 꿈도 안꿉니다. 도전하는데 의의를두고 참가하는데 의미를 두는 올림픽정신이 있을뿐이죠.
이런 공모전을 하면 자신도 모르게 영상편집 사진편집기술이 늘게 됩니다. 그걸 노렸습니다.

그래서  제 주제는 올해말부터 철거되는 세운상가를 찾았습니다. 한달전에 그 세운상가를 캠코더로 담았습니다.
카메라로 이전에 한번 담았고 캠코더라 다시 담기위해 찾아갔습니다
그리고 오늘밤에 편집해서 올릴생각이었는데


이 동영상을 봤습니다. ㅠ.ㅠ  대상은 아니더라도  뭔가 상하나는 꼭 받을듯 합니다.  정말 퀄리티하며 영상편집술
나무랄곳이 없습니다. 인터뷰까지 넋을놓고 봤네요.  ㅠ.ㅠ  참가하는데 의의를 둔다는 말은 거짓말이었는지
급좌절중입니다. 으하하하하하

그래서 뒤로 도망치다가 사진응모쪽으로 급선회 하고 있는 중입니다.
저분들은 무슨 편집툴로 저렇게 정리를 깔끔하게 잘하는지  저 과거 영상은 어디서 가져왔는지 ㅎㅎㅎ
영상편집공부 더 많이좀 해야겠네요.

지금 응모 UCC하나하나 보는데  정말  대단한 영상들 많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