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아침을 새소리로 깨어난다. 다양한 새소리가 녹음된 자명종

by 썬도그 2008. 8. 6.
반응형

띠띠디디 띠디디디 하는 자명종으로 하루를 시작하시나요?
혹은 핸드폰의 벨소리로 하루를 시작하시나요?   그런  노래와 기계음보다 새의 소리로 깨어나는것은 어떠신가요?

이 새소리 자명종은 AAA건전지 3개로 작동되는 포터블 자명종입니다.울새소리, 앵무새,박새 심지어 수탉소리도
있습니다. 또한 다른 새소리를 듣고 싶다면  다른 새소리가 담긴 카드를 사서 꽂으면 됩니다. 개당 10달러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아하는 새소리 카드를 골라서 꽂으면 되구요.  좋아하는 새소리가 있는 카드를 잘 골라야 할듯 합니다.
미국제품이다보니 미국새의 소리만 있네요. 우리나라였다면 까치,참새, 뜸북이, 두견새, 뻐꾸기등이 들어갈듯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미있는 것은 개구리소리 카드도 있습니다.  그런데 개구리소리 다 구분하세요? 새소리는 다 틀린데 개구리 소리는 맹꽁이와 개구리소리만 구분할수 있는데 그리고 아침에 개구리소리는 좀 깨네요? (응?) 그렇게 해서 깨나?

이 자명종은 40달러입니다
출처 : cribcand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