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휴대용 태영열 조리기

by 썬도그 2008. 7. 27.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름휴가때나  야외에 피크닉 나갈때  휴대용 버너를 가지고 가는것은 번거로운 일입니다.
더군다나 산에서는 아예 라이터조차 가져가지 못합니다. 그런데 휴대용 태양열 조리기가 있다면 괜찮지
않을까요?  불날 염려가 아예 없다고 볼수는 없지만 기존의 가스로 가열하는 방법보다는 좋을듯
합니다.

위의 제품은  휴대성이 강조된 태양열 조리기입니다.  가끔 놀러가면 태양열 조리기로 음식을 해먹는걸
많이 봤는데 이 제품은 상당히 간소화 되었네요. 한국같이  음식을 끊여먹는 국문화가 발달한 곳에서
과연 화력이 얼마나 될까 궁금하지만  스프나  커피물 혹은  햄버거, 핫도그같이  전자렌지에서 해먹을수
있는 제품들은 대부분 가능하다고 하니  간단한 피크닉을 할때 괜찮을듯 합니다.

음식 조리하는데 대략 최대 한시간 정도의 시간이 걸린다고 하는데요. 30일정도 꾸준히 사용하면
이 제품 가격을 뽑고도 남는다고 하네요. 가격이요? 40달러입니다. 그렇게 비싼것은 아니네요.

음식은 작은 단지에 넣고 스프나 국을 끊일수도 있구요. 전자렌지용 팩에 넣고 저 위에 올려놓으면
음식이 구워진다고 합니다. 단지가 아주 앙증맞네요.  또한 온도계가 달려 있어서 음식의 온도를
알수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 좋은날 그늘밑에서 놀면서  태양빛이 잘드는곳에 저거 놓고 아이들 뛰어 노는것 지켜보면서 따뜻한
커피한잔 괜찮을듯 합니다.  겨울에 사용해도 좋을지 궁금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