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이명박계속된망언 마파도2'는 한물 간 배우들 불러 돈 번 영화?

by 썬도그 2007. 5. 18.
반응형
이명박 3일연속 망언을 하네요.
장애낙태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키더니 오늘은 벤처기업에 가서 마파도2를 놓고
이 전 시장은 "요즘 젊은 배우들이 뜨는데 그 영화는 '한물 살짝 간' 중견배우들을 모아 만든 영화"라며 "돈 적게 들이고 돈 번 영화"라고 평했다.

직접 보시죠




기사원문보기

이사람 이런 마인드로 문화정책 어떻게 꾸려갈까 의심스럽네요. 문화정책도 돈 안되고 비 효율적인
거 다 없애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모든것을 경제논리로 해석하는 모습에서  이 사람 단세포
인가? 라는 생각도 드네요. 


입만 열었다 하면 막말이네요. 유머감각이 있는것도 아니고 말은 많고 말마다 논쟁거리고
맨날 사과하고 대통령도 되기전에 사과 들은것만 5번은 넘네요. 서울시 봉헌발언 사과,
아들놈 히딩크랑 사진찍은거 사과, 서울시 교통정책사과, 장애태아낙태 사과, 박근혜씨에게 사과
사과사과사과... 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