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테트리스 블럭을 이용한 책장

by 썬도그 2008. 4. 1.
반응형



집에 책장이 있긴한데 책들로 꽉 차버렸습니다.  내 버킷리스트중에 하나가 나만의 서재를 하나 만드는게 꿈입니다. 술을 끊어야 하는데 영 안되네요.  서재를 만들려면 책을 사고 모으는 취미도 있어야 하는데요
보통의 책장으로는 그런 책을 모으고 싶다는 욕망을 끌어내지 못합니다.
하지만  테트리스모양의 책장이라면?


아래의 책장은 테트리스블럭을 이용한 책장입니다.
핀란드 합판을 이용해서 아주 튼튼합니다. 색깔도 다양하구요.
Tetrad Flat Shelving 라는 이 제품은  책장에 책을 꽂고 싶게끔 하네요.

단 가격이 좀 비싸네요. 10조각에 1500달러입니다.
국내 가구업체에서 이런 아이디어 이용해서 저렴하게 만들었으면 좋을텐데
아 요즘 보니 직접 가구를 만드는 곳도 있던데 그곳에서 합판 치수제서 만들어도 되겠네요.

블럭 치수도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 http://www.bravespacedesign.com/product_tetrad_flat.ph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