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슈퍼맨이 지구에 있는걸까? 불길에 쌓인거대한 크레이터

by 썬도그 2008. 3. 19.
반응형

영화 슈퍼맨 처음부분에 보면  슈퍼맨이 지구에 도착할떄 거대한 크레이터를 만들고 그곳에서 걸어 나옵니다
그런데  투르쿠메니스탄에 이런 크레이터가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멀리서 보면 지하에서 큰 공사를 하는 것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아마 큰 운석이 떨어져 생긴 구멍
같습니다. 지름이 60미터  깊이가 20미터인 이 거대한 크레이터는 50년전에 큰 운석이 떨여져 크레이터가
생기고 그곳에 가스가 묻혀있어서 불이 난듯 합니다. 이 불은 지난 50년동안 꺼지지 않고 계속 켜져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근처의 나방들이나 거미들이 저 불길로 모여들다가 부나방 신세가 됩니다.

사람도 근처에 오랜시간 서 있을수 없을정도로 뜨겁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 저런 크레이터가 있었다면  당장 불부터 끄고 가스파이프 꽂아서 가스 뽑았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