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PSP 폭발로 화상입었던 소년사건 진상 밝혀지다.

by 썬도그 2008. 2. 28.
반응형

얼마전에 수업시간에 주머니속에 있던 PSP 베터리가 폭발하여 화상일 입었다는 소식이 전세계에
알려졌습니다.
2008/02/07 - [IT월드] - 미국에서 PSP 폭발사고 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티즌들은 소니의 악재가 계속된다며 안타까워하기도 하며  돈 두둑하게 받을수 있겠다라는 의견이
있었는데요. 그  조사결과가 나왔네요


미국의 Detroit Free Press (디트로이트신문)의 보도에 따르면  이 폭발사고는 소년이 PSP 정품 배터리 충전기
를 사고 몇개월전에 분실하여 새로산 충전기로 충전을 하였구 그 충전기가 과충전을 하는 바람에  폭발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마 정품충전기가 아닌 써드파티쪽 저렴한 충전기였나 봅니다.

이와 같은 조사결과에 따라 소년의 어머니는  소니에 피해금액을 요구하지 않겠다고 합니다.
요즘 휴대용기기 배터리 폭발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LG노트북과 삼성노트북의 폭발사고 진행과정을
보면서 답답한 생각이 듭니다.  자사의 과실이 확실한데도 전량 리콜조치 하지 않는것도 문제이고
조사과정도 문걸어잠그고 자기들끼리 조사하고 있습니다. 
마치 타조가  맹수가 쫒아온다고  땅에 머리박고 자기가 안보이면 남들도 안보이겠지 하는 모습같네요

여러분들도 혹시 충전기나 배터리 저가형을 쓰지 말길 바랍니다.  위험한 상황이 올수도 있겠네요


기사출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