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가제트 형사나 가능할것 같은 헤드콥터

by 썬도그 2008. 2. 2.
반응형

80년대 유명했던 캐나다 만화인 컴퓨터 형사 가제트라고 있었습니다.
사건을 해결하는게 아닌 사건을 만드는 형사 가제트 하지만 얼렁뚱땅하게 사건을 다 해결해
버리죠.  조카인 패니와 강아지가 없었으면 해결 못할 일들

배한성씨의 가젯트형사 목소리가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가젯트 형사는 온몸이 잡동사니 공구와 가제트(gadget : 작은공구)들로 가득합니다.
 손에서 레이저나 전등이 되고 머리에는 헬리콥터 날개가 나와 날수도 있죠. 단점은 조정이 안된다는 것입니다.


그 가젯트의 헬기와 비슷한것이 있네요. 일명 헤드콥터



방문자가 많아 동영상 로딩이 늦습니다.

유튜브에 있는 영상도 올립니다. 유튜브는 끊김이 없는듯 합니다


높게 날지는 못하는것 같네요. 일부러 날지 않는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조정이 영 안될것 같은
헤드콥터  가젯트형사의 그것과 너무 닮아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