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내글 퍼간게 추천게이지 2까지 오르다니. 올블로그 도와줘요

by 썬도그 2007. 12. 19.
반응형

요즘 뷰티폰으로 사진올리는 글이 많습니다. 어제 많이 찍어와서  아직도 하드에 많이 남아있네요
뷰티폰으로 이것저거 만지다보니 자연스럽게 뷰티폰에 관한글들 찾아보고 있습니다.

평소에 잘가는 올블로그에도 관련글이 올라왔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단개봉기와 리뷰사진 포함이라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글을 읽다가 보니 어디서 많이 본 글입니다.  밑에 사진들을 보니  제가 쓴글이더군요

LG 뷰티폰 간단 개봉기&리뷰 사진 포함



제글 2007/12/17 - [IT월드] - LG 뷰티폰 간단 개봉기
을 긁어다 붙여 놓으셨네요. 그런데 제가 복사하면  원문글 나오게 플러그인 가동시켜 놓았는데
그거까지 삭제 하셨네요.   퍼가시는거 뭐라고 안합니다. 다만 출처만 남겨주세요. 출처만요~~~ 다른거
바라지 않습니다. 어디서 가져왔구 출처정도만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