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 평촌에 UFO내려왔다.

by 썬도그 2007. 12. 13.
반응형


휴일날 평촌의 공공미술 프로젝트를 보러 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을이 살짞 보이는 거리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스에서 내려 건널목 앞에 있는데 저녁 노을이 지는 하늘이 너무 멋져서 찍어 보았습니다.
찍으면서도  카메라성능을 의심하며 찍을까 말까했는데  지금 생각하니 찍길 잘했네요. 카메라성능은
떨어져도  후보정(라이트룸으로 했음)으로 원하는 모습이 나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보정 안한 이 사진과 너무 차이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양 공공미술 프로젝트는 올해로 2회쨰인데 너무 늦게 가는 바람에  상설전시하는 것만 남았는데 처음본게
이 작품입니다.  알록달록 땡땡이 강아지들이 멋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촌은 안양시에 있는 신도시입니다. 대단위 아파트촌이 있죠.  10년전에 한번 온적이 있는데 정말 많이 변했네요. 서울에 살지만 우리동네보다 더 좋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양시청앞에 거울로 만든 기둥이 있더군요. 알록달록 좋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양시청 마당에 UFO가 보입니다. 저것도 공공미술 작품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발길을 돌려 평촌시민공원쪽으로 걸어 갔습니다. 길을 막아 놓고 아이들이 전기자동차를 타고 놀더군요.
한가로운 휴일풍경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쌍동이엄마의 유머차인가요? 둘을 태울수 있는 유머차가 신기하기도 하고  뒤에 건물과 함꼐 담아봤습니다.
뒤의 건물은 대림산업 건물 같던데 평촌의 랜드마크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앙상한 가지에 걸린 연이 마음을 차분하게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