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는 많은 자회사가 있습니다. 이중에서 가정용 제품을 주로 만드는 자회사가 미지아(MiJIA(米家)입니다. 이 미지아는 다양한 가정용 제품을 생산합니다. 이중에서 다양한 조명도 출시하고 있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적외선 & 광센서 야간 센서등

샤오미 미지아 적외선 & 광센서 야간 센서등은 어두운 계단이나 창고 또는 출입문 등 잠시 잠깐 불을 켜야 하는 곳에 부착할 수 있는 야간 센서등입니다. 적외선 센서와 광센서의 듀얼 센서로 사람이 다가오면 자동으로 불이 켜집니다.



 

120도의 넓은 각도에서 5~7미터 안의 움직임을 감지해서 불을 자동을 켜줍니다. 이게 가능한 이유는 안에 고급 광센서와 PIR 모션 센서가 들어가 있어서 가능합니다. 사람이 다가오면 약 15초간 불을 켜주고 꺼집니다. 


이런 센서등은 전기를 공금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꼭 필요한 곳이지만 전원 콘센트가 없는 곳은 이런 센서등을 설치할 수 없죠. 그러나 샤오미 미지아 적외선 & 광센서 야간 센서등은 배터리를 넣어서 작동하기 때문에 전원 콘센트가 없어도 됩니다. 0.25mW의 초 저전력으로 0.7루멘에서는 12개월 3.8루멘에서는 6개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밝기는 2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AA배터리 3개가 들어갑니다. 


부착은 3M 접착 테이프로 부착할 수 있어서 붙이고 싶은 곳에 부착하면 됩니다. 빛은 확산광으로 은은한 빛을 냅니다. 무드등처럼 은은한 빛입니다. 디자인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둥근 원형 형태로 미끈한 디자인입니다.  조명 색은 따뜻한 색인 웜 화이트입니다. 색온도는 2700k입니다. 무게는 140g이고 크기는 8.40 x 8.40 x 3.60cm입니다. 


옷장, 거실, 계단, 창고, 아기방, 화장실 등등 야간에 자주 들리는 곳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하기 보다는 그냥 붙이면 됩니다. 



가격은 13647원으로 해외 직구 사이트인 기어베스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야간 센서등 자세히 알아보기 

신고
썬도그
하단 박스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메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hyunjai.net BlogIcon 분 도 2017.08.24 18: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계단, 현관, 등으로 사용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