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분위기 좋은 카페, 소개 하고 싶은 카페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는 제외하고 작은 동네 카페들을 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가끔 발견하는 보석 같은 동네 카페는 하루 종일 기분을 좋게 하거나 좋은 하루의 마무리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커피를 왜 마실까요? 각성하기 위해서? 맛이 좋아서 먹는 것도 있겠지만 눈으로 마시는 것도 있습니다. 그 카페의 분위기 하나 하나가 생동감을 주거나 포근함 또는 편안함을 줍니다. 그래서 인테리어가 중요하죠. 또한, 커피가 어떤 잔에 나오고 어떤 서비스가 있는 지를 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루마니아 트란실비니아에 거주하는 사진작가 Mihail Onaca는 자신이 찾은 카페 테이블을 위에서 내려다 보는 인스타그램 스타일의 사진을 시리즈로 촬영했습니다. 이 사진 시리즈 이름은 'On the table'로 커피 테이블로 그 카페의 분위기와 느낌 그리고 커피의 향과 맛도 상상하게 만듭니다. 


자연스러운 사진도 있지만 약간 연출된 사진도 있네요. 전체적으로 인스타그램 풍이라고 할 정도로 약간 달뜬 사진들이 많습니다. 커피의 크레마와 잘 빗어진 라떼 아트가 아름답습니다.

출처 : https://mihailonaca.com/2015/09/21/on-the-table/

신고
썬도그
하단 박스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메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