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알아두면 편리한것들

가격이 싼 이케아 제품을 더 싸게 살 수 있는 할인코너

by 썬도그 2017. 2. 15.
반응형

이케아 광명이 가까워서 가끔 걸어서 갑니다. 이케아는 가구 회사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 가구가 아주 싸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게다가 조립해야 하는 번거러움도 있고요. 오히려 생활용품, 일상용품 같이 완제품이 쌉니다. 그것도 다이소보다 더 쌉니다. 이런 이케아 제품을 더 싸게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2층 계산대에서 계산을 마치고 집으로 가시는데 2층 계산대를 정면으로 보고 오른쪽 끝에 가면 알뜰코너가 있습니다. 이 알뜰코너는 디스플레이를 했다가 파손이 된 제품이나 반품 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이케아는 3층에 쇼룸이 있습니다. 쇼룸은 제품을 디스플레이 한 공간으로 소비자가 직접 이리저리 만져보고 촬영하고 체험한 후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렇게 체험을 하다 보면 제품이 파손이 되는 경우가 많죠. 


그런 파손된 제품이나 반품 또는 판매 종료된 재고품을 싼 가격에 판매합니다.



알뜰코너에 온 이유와 가격 할인에 대한 정보 보는 법이 있네요. 이 알뜰코너에 있는 제품은 반품이나 교환이 안됩니다. 


유리 탁자인데 약간 손상 되었다고 34%나 할인해서 99,000원에 판매하네요. 그렇다고 어디가 어떻게 파손 되었는지는 적혀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직접 여기저기 살펴보고 사셔야 합니다.



겉으로 보면 어디가 문제인지 잘 안 보입니다. 멀끔하게 보이거든요. 그래서 잘 살펴봐야 합니다. 



캬 이런 작업대 하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사진 촬영 테이블이나 공부 여러가지 작업할 때 필요한 거대한 테이블이네요. 


가격은 40% 할인해서 209,000원입니다. 매혹적이네요. 



이 제품은 확장판이 없는데 60%나 할인하네요. 60%나 할인하지만 매력적이지는 않습니다. 이렇게 할인율에 따라서 가격 차이는 나지만 손이 가는 제품이 있고 없는 제품들이 있네요


오늘의 특가상품에는 재고 떨이 제품들을 싼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요. 담요 같은 건데 재고 떨이 하네요. 참고로 이케나는 매 계절마다 새로운 상품을 들여오기 위해서 안 팔리는 또는 철 지난 제품은 이렇게 재고 떨이 합니다. 


이리저리 둘러 보다가 맘에 드는 제품도 없고 해서 나가려는데 



바지 끄댕이를 잡는 녀석이 있네요. 남자들의 로망인 전동 공구! 이케아 전동 드라이버 세트는 24,900원으로 그 자체로 쌉니다. 이 전동 드라이버 하나 있으면 집안 일 뚝딱뚝딱 수리할 수 있습니다. 벽에 구멍 뚫어서 액자 걸 때도 좋고 여러가지 작업할 때 필수 아이템이죠. 

이걸 14.900원에 파네요. 보아하니 제품 자체는 문제가 없고 쇼룸이나 일상용품 파는 코너에서 사람들이 들었다 내려 놓았다 또는 바닥에 떨궈서 케이스만 파손 된 제품 같더군요. 따라서 제품 자체는 멀쩡하다는 소리. 40% 할인하는 이 녀석을 업어 왔습니다. 집에서 개봉해보니 역시 속은 멀쩡하네요. 윙윙윙 잘 돌아갑니다. 

이케아 알뜰코너 이케아 가실 때 잠깐 들려보세요. 맘에 드는 제품 있으면 저처럼 쓱 가져오면 됩니다. 헐 값에 사서 기분이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