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에관한글

키우는 매를 위해서 80 마리 분의 좌석을 구입한 사우디 왕자

by 썬도그 2017. 2. 1.
반응형

왕자하면 사우디 왕자죠. 왜냐하면 돈이 엄청 많잖아요. 매주 로또 사는 것보다 다음 생에는 사우디 왕자로 태어나게 해달라고 비는 것이 더 현명하다는 생각까지 들 정도로 사우디 왕자들은 돈이 참 많습니다. 그래서 가끔 그들의 놀라운 또는 기이한 그러나 부러운 행동들이 화제가 되기도 합니다.


출처 : https://www.reddit.com/r/funny/comments/5qzkz4/my_captain_friend_sent_me_this_photo_saudi_prince/?st=iykwei7q&sh=32f1d76c

레딧에 올라온 한 장의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진을 보면 여객기인데 사람이 아닌 눈 가리개를 쓴 매들이 가득 서 있습니다. 이 사진은 레딧에 lensoo라는 아이디로 올라온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카타르 항공의 이코노미 좌석 중간 지점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사람이 앉아야 할 자리에 매가 가득하네요.

먼저 애완동물을 여객기에 태우는 것을 금지한 항공사가 많지만 카트르 항공은 이게 가능한가 봅니다. 
그러나 카타르 항공 운영방침에도 기내에서는 최대 6마리까지만 가능한데 보시면 6마리가 넘습니다. 그래서 논란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매의 주인은 사우디 왕자입니다. VVIP죠. VVIP에게는 예외일까요?

Falcons on a Plane


4년 전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4년 전에도 사우디 왕자와 그 일행은 이렇게 매를 기내에 태우고 비행을 했습니다. 4년 전은 아예 좌석을 다 접었네요. 사우디 왕실에는 매를 사용해서 사냥을 하는 취미가 있고 아랍 에미리트 팔콘에 대한 예우가 인간급이라서 매를 위한 여권까지 발급이 될 정도입니다. 아랍에서는 매가 인권이 있나 보네요. 아주 흥미로운 사진입니다. 왕국 국가니까 가능한 풍경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