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총이 있지만 이 총은 가장 놀랍고 신기한 총이 아닐까 합니다. 이 총은 1분에 120장의 종이 비행기를 접어서 쏘는 종이 비행기 총입니다. 

이 총의 이름은 페이퍼 에어플레인 건 PFM-A5로 방아쇠를 당기면 수 많은 기어가 돌아가면서 종이 비행기를 접어서 날립니다. 종의 크기가 무척 크네요. 크기는 105cm이고 무게는 10kg 입니다. 



총의 크기가 커서 세울 때도 다리가 필요 합니다. 


A5 용지 200여장을 뒤에 넣고


방아쇠를 당기면 톱니바퀴가 돌아가면서 종이 비행기를 자동으로 접습니다. 



이게 가능한가 봤더니 종이 비행기를 접고 눌러서 대충 만드네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그 종이비행기와는 좀 다르지만 중요한 것은 종이비행기처럼 날 수 있습니다. 이거 제작하는데 2년이 걸렸고 종이비행기 총은 3D프린터로 제작했습니다. 

정말 신기한 총이네요. 그런데 이 종이비행기 총이 실용성이 없을 수 있지만 아래 영상을 보면 전단지를 뿌리는 용도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번화가에서 광고 전단지를 종이비행기에 넣고 쏘면 지나가는 사람이 신기해서 펴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리에 쓰레기를 쌓이게 해서 한 소리 들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줍지 않는 것은 스스로 치워야겠죠. 행사장에서 사용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정말 신기한 총이네요. 


신고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xuronghao.tistory.com BlogIcon 공수래공수거 2017.01.09 10: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케팅용으로 제격이겠습니다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업체는 효과가 있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