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휴대할 수 있는 24인치 팝업 프로젝터 디스플레이 SPUD

by 썬도그 2016. 11. 9.
반응형

근 미래에는 디스플레이를 둘둘 말아서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야외나 실내에서 둘둘 만 디스플레이를 쫙 펴서 사용할 날이 올 것입니다. 그러기엔 접는 스마트폰이 나온 다음이어야 하기에 당장은 실현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 대안적인 제품이 나왔네요. 

24인치 팝업 프로젝터 디스플레이 SPUD

이 제품은 좀 독특합니다. 먼저 휴대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라서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LCD 모니터나 OLED 모니터가 아닌 빔 프로젝터 휴대폰입니다.  어떻게 보면 한 때 유행했다가 사라진 빔프로젝트 TV라고 볼 수 있습니다. 


빔프로젝트 모니터라서 앞면은 구김이 없는 천으로 되어 있고 뒷면은 본체가 있습니다. 후면 본체에는 밝기 조절 다이얼, HDMI 포트, USB포트 등이 있습니다. 



본체에 구겨서 넣을 수 있는 24인치 크기의 스크린을 펼쳐서 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것은 빔프로젝터의 최대 약점인 야외시인성이 꽤 좋네요. 실외에서도 이렇게 게임을 할 수 있을 정도네요

24인치 디스플레이는 1280 X 720해상도를 지원합니다. 해상도는 높지 않네요. 전체 크기는 17 X 55 X 19cm이고 무게는 1kg 정도로 아주 가볍습니다.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필요한 공간에서 펼친 후 본체를 꽂은 후에 스마트폰을 연결하면 스마트폰 화면을 좀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보조 모니터라고도 할 수 있는데 사용 할 곳은 꽤 많습니다. 캠핑장, 회의, 커피숍, 집, 주방 등등 작은 화면을 좀 더 크게 확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설치도 어디든 가능한 것도 장점입니다. 

킥스터터에 올라온 제품인데 무난히 목표 투자 금액을 넘었는데 무려 10배나 넘었습니다. 꽤 쓸만한 아이템 같네요

출처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677563729/the-spontaneous-pop-up-display-spud

반응형